MOA News

2023년 10월, 모아교육그룹 워크숍 다녀온 후기!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23-10-31 14:40
조회
586
안녕하세요 모아교육그룹입니다.

23년 10월 25일(수), 태안군에 위치한 자작나무 리조트에서 임직원 및 교수진과 함께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.

이번 워크숍은 새로 입사한 직원들도 많았기 때문에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쉴 새 없이 진행되었는데요,



먼저 첫째 날에는 구성원들이 모아교육그룹이라는 조직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기 위해 각팀별 CCMV 토론 및 발표가 있었습니다.

함께 머리를 맞대어 심도 있게 조직의 사명, 비전, 핵심역량, 핵심가치 등을 토론하고 발표함으로써 조금 더 모아교육그룹의 구성원으로
소속감 및 조직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기회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.

또한 전문 강사님을 모시고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면서 팀 및 개인별 상품권도 많이 받아갔답니다.^^(저녁에는 역시나 바베큐 파티!!! 부어라! 마셔라!)



그리고 둘째 날에는 아침 일찍 서바이벌 및 사륜바이크를 타러 이동했습니다.

사륜바이크는 운전이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전 구성원 모두 안전하게 완주했으며 서바이벌 같은 경우에는 4팀이 대결하여
2번씩(1,2위전, 3,4위전 포함) 게임을 했는데 단합 및 전략을 잘 세운 팀이 우승을 했습니다.(우승팀에 대표님이 계셨다는 건 비밀! 쉿!)

이렇게 1박 2일 동안 조직에 대해 알아가고 단합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워크숍이 내년에도 기대되네요.^^

모아교육그룹 파이팅!

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

Shopping Cart
Previous Next
Close
Test Caption
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